팝송으로 공부하기

[팝송추천] I HAVE A DREAM - ABBA

조물쭈니 2024. 1. 8. 23:31
728x90

I HAVE A DREAM - ABBA

팝송으로 영어 공부하기  !!

 

ABBA 이미지 앞에 I Have A Dream / ABBA 제이미 작성 글이라고 적혀 있음

 

 

I Have a Dream, a song to sing

To help me cope, with anything

If you see the wonder, of a fairy tale

You can take the future, even if you fail

 

나는 노래를 부르는 꿈이 하나 있어요

무슨 일이라도 내가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어요

만약 당신이 동화 속의 기적을 본다고 가정해요

당신이 비록 실패하더라도 미래를 잡을 수 있어요

 

I believe in angels

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

I believe in angels

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

 

나는 천사를 믿어요

내가 보는 모든 것 안에 있는 선한 어떤 것이에요

나는 천사를 믿어요

  내가 나에게 알맞은 시간이 온 걸 알 때예요

 

I'll cross the stream

I Have a Dream

I Have a Dream, a fantasy

To help me through, reality

 

나는 개울을 건널 거예요

나는 꿈이 하나 있어요

나는 환상적인 꿈이 하나 있어요

내가 현실을 뚫고 나가도록 도와줄 수 있어요

 

And my destination

Makes it worth the while

Pushing through the darkness

Still another mile

 

그리고 나의 목적은

그걸 가치 있게 만들어주어요

어둠을 뚫고서 가도록 밀어주어요

여전히 한 마일이요

 

I believe in angels

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

I believe in angels

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

 

나는 천사를 믿어요

내가 보는 것 안에 있는 선한 어떤 것이에요

나는 천사를 믿어요

내가 나에게 알맞은 시간이 온 걸 알 때예요

 

I'll cross the stream

I Have a Dream

I'll cross the stream

I Have a Dream

 

나는 개울을 건널 거예요

나는 꿈이 하나 있어요

나는 개울을 건널 거예요

나는 꿈이 하나 있어요

 

I Have a Dream, a song to sing

To help me cope, with anything

If you see the wonder, of a fairy tale

You can take the future, even if you fail

 

나는 노래를 부르는 꿈이 하나 있어요

무슨 일이라도 내가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어요

만약 당신이 동화 속의 기적을 본다고 가정해요

당신이 비록 실패하더라도 미래를 잡을 수 있어요

 

I believe in angels

Something good in everything I see

I believe in angels

When I know the time is right for me

 

나는 천사를 믿어요

내가 보는 모든 것 안에 있는 선한 어떤 것이에요

나는 천사를 믿어요

내가 나에게 알맞은 시간이 온 걸 알 때예요

 

I'll cross the stream

I Have a Dream

I'll cross the stream

I Have a Dream

 

나는 개울을 건널 거예요

나는 꿈이 하나 있어요

나는 개울을 건널 거예요

나는 꿈이 하나 있어요

728x90